본문 바로가기

Software 무조건 따라하기

[템플릿만들기 깔끔한 팁] 디자인을 여러가지로 선보이고 있는 망보고드.

반갑습니다. 오늘은 PPT 라든지, 인포그래픽이라든지, 포스터라든지, 유튜브썸네일이라든지, 여러 아트, 여러 로고를 한번에 찾을 수 있고,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페이지를 안내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한번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뭐, 광고료나 그런거 있으면 더할나위없이 상세하게 추천추천 극추천 하겠지만?

 

그런거 없고, 내맴이 가는대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걸로 막 제한들어오는 거 아니겠쥬?

난 그...그냥 추천하는거 뿐이라우..;;

 

https://www.mangoboard.net/

 

망고보드

디자인 제작 도구 망고보드 –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 포스터, 배너, 유튜브썸네일

www.mangoboard.net

 

홈페이지는 이렇구요 ^^

 

진심, ㄹㅇ 제가 작년에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있네요

 

PPT작업해야되는데 내가 만든건 구닥다리 같고... 그래서 검색해봤더니만 망고보드?란게 있어서 무료로 쓰려다가

로고 있길래 아씨,, 그냥 결제해보자해서 결제해서 이용하는데

그냥 간편.

깔끔하고 몇개없다고 생각하지만 끼워맞추면 되게 괜찮더라구요

 

가끔 과제를 3분안에 임펙트있게 설명하라는 경우도 있었는데, 인포그래픽으로 걍 확대하면서 설명함.

 

로고도 귀엽궄ㅋ

지금도 항상 핀터레스트 어플 보고있거든요?

그 어플 보면 망고보드로 만든것들도 있는거같아요

 

망고보드 꽤 유용하다구요!! ㅎㅎ

 

 

다들 이런 생각하고 계시지 않나요.

 

정말 혁신임 ㅇㅅㅇ

 

내용물도 바꾸어도 되고, 색상 또한 바꿀 수 있어요

 

왼쪽에 있는 사진들 중에서 내가 마음에 들어하는 걸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오른쪽 수정본에 끌어당기면 마술처럼 그냥 확바뀌게됨.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보세요 ㅎㅎ

 

그냥 샘플용으로 작업하게끔 시전해보는 공간도 홈페이지에 설정해놨더라구욤

로그인만 하면 샘플시전 가능해요 ^^

 

PPT나 로고 또는 유튜브썸네일 만들 떄 되게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정말 좋은 꿀팁이에요!! ㅎㅎ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