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ftware 무조건 따라하기

헤드셋 추천은 아니지만, 상품구매 고민하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현재 헤드셋을 뭘 사야 잘샀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랑 같이 고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로 찾아보니

COX CH50 최저35,900원

앱코 HACKER B510U PRO 최저35,000원

브리츠 K35GH 최저19,800원

앱코 Hacker B510U 최저35,000원 

 

금액으로 따진다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가성비와 평이 우수했던 제품을 제일 선호하게 되는데

어떤 분께서는 [킹스톤 HyperX Cloud Stinger ] 추천하고 계시네요

 

요즘 1만원 미만대는 안봅니다.. ㅠㅠ

싼게 비지떡이라고

 

현재 유독 남달리 보고있는게 바로 NOX 제품인데요

 

착용감이 무겁지않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현재 제가 아는 지인이 1년이상 착용하고 있는데, 너무 낡아서 바꿀까 생각하고있다 합니다.

저도 녹스제품으로 좀 보고있긴하는데

 

일단 지금은 고민단계라 잠깐 올려봅니다.

노이즈제거가 젤 중요하긴 해요!! 게다가 삑싸리 안나고 선명한 소리.

그게 젤 우선순위 아니겠습니까 ㅎㅎ

 

일단 현재는 고민단계로 글을 올려 보았습니다.